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상

나이별 추석 질문 공감 ㅋ

by @sopsup 2013. 9. 20.

 

 

 

 

 

나이별 추석 질문 공감 ㅋ

 

 

 

 

 

 

 

 

추석때 마다 어른들로부터 듣기 싫은 질문 많이 받죠?

누구나 공감하는듯 해요

추석때 나이별 추석 질문인데요

보통 어른들이 듣기 싫은 말을 많이 하죠 ㅎㅎㅎㅎㅎ

명절이라고 나이별로 듣기 싫은 질문들이 정리되어 있어요

정말 공감 백배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만나기는 힘들고 오랜만에 대화는 해야겠고  무슨말을 할까 하다 보통 어른들이

보편적인 걸 물어 보시는듯 해요

나이별 추석 질문에는 6세부터 33세까지 추석명절에 친척들에게

가장 많이 듣는 질문들의 유형이 담겨져 있네요

 

 

 

 

 

 

 

 

 

 

6세는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라는 질문을 많이 받고 청소년기가 되면

압도적으로 공부에 관한 질문을 많이 받고 20대에는 가장 민감한 취업 연봉에 대해

물어보고 30대에는 결혼에 관한걸 많이 물어보죠 ㅎㅎㅎㅎㅎㅎ

제발 어른들이 보고 참고 했음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