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상

대구 빈대떡맛집 [빈대떡아씨]

by @sopsup 2013. 10. 15.

 

 

 

 

 


 

 

대구 빈대떡맛집 [빈대떡아씨]

 

 

 

 

 

 

 

대구는 날로 전집이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전을 무척이나 좋아해서 찾다가 가까운 전집도 있지만

맛있기로 이름난 신천시장 빈대떡아씨로 갔어요

빈대떡하면 또 막걸리가 빠질수 없기에 막걸리도 먹을 생각으로 ^^

 

 

 

청구네거리에서 신천시장 방면으로 포포차 바로 맞은편에 있답니다

지나가다 놓칠뻔 했으니 가실분들은 눈 크게 뜨고 보세요

 

 

 

 

 

 

 

 

 

 

까페같이 이쁘다고 듣고 갔는데 진짜루 이쁘네요^^

아담하고  빈대떡집인줄 모르고 갔음 걍 돈까스나 스파게티 시켜먹을 분위기ㅋ

 

 

 

 

 

 

 

 

아기자기 신경을 많이 쓰신듯 하네요

테이블도 타일로 되어 있구요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듯 ^^

 

 

 

 

 

 

 

넘 일찍갔나 우리가 올은 첫 손님ㅎㅎㅎ

 

 

 

 

 

 

녹두,김치,해물,깻잎.....등등 빈대떡 종류가 다양한데요

빈대떡만 맛보긴 심심할꺼 같아

골고루 맛보기 위해 모듬전으로 시켰어요

 

 

 

 

 

 

모듬전은 22,000원

 

 

 

 

 

 

전 뿐만 아니라 볶음,무침,탕,찌개 등 소주안주로 땡길만한 것두 있구요

 

 

 

 

 

 

 

모든 재료는 국내산이라고 메뉴판에 당당하게 적혀 있네요ㅋ

 

 

 

 

 

 

 

 

주로 옥수수막걸리를 먹는데 친구가 요 밤막걸리가 맛있다구 해서

밤막걸리로 ㅎㅎㅎ

고소하고 그냥 술술 넘어가더라구요ㅋ

 

 

 

 

 

 

 

 

노랑 노랑 밤막걸리~~~

넘 고소해서 옥수수에서 밤으로 갈아타야 할듯ㅋㅋㅋ

어릴땐 막걸리 먹을일 있음 불로막걸리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기본반찬으로 숙주나물과 입맛을 돋구는 새콤한 볶음김치 나옵니당

 

 

 

 

 

 

 

 

이집의 주메뉴 빈대떡과

김치전,해물부추전 입니다

빈대떡이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알차서 맛있습니다

느끼하지도 않구요...

 

 

 

 

 

 

 

 

다음으로 등장한건

땡초전,깻잎전,호박전,새우전,두부전,동그랑땡전,제가 제일 좋아하는 명태전 요렇게 나옵니다

엄마가 해준 전 만큼이나 맛있다는 ^^

동그랑땡전은 속이 꽉차서 고기를 씹는거 같더라구요ㅋㅋㅋ

 

 

 

 

 

 

 

 

개인적으로 만족한 대구 빈대떡맛집 빈대떡아씨입니다

막걸리에 빈대떡,전 생각나실땐 빈대떡아씨 가보면 좋을꺼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