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상

[대구맛집,수성구맛집] 찜닭은 치킨대디!!

by @sopsup 2013. 9. 4.

 

 

 

[대구맛집,수성구맛집] 찜닭은 치킨대디!!

 

 

 

 

 

 

오꾸닭을 가려다 찾아간 집 치킨대디!!

어린이회관 삼거리에서 희망교 방향쪽으로 도로가에 위치해 있어요

외관부터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맘에 들었음^^

주차장은 따로 없구요 어린이회관이나 건물뒷편 골목에 주차해야 되염~

 

 

 

 

 

 

 

내부도 깔끔 !! 입구에서 보면  좁은거 같은데 길게 안쪽으로

테이블이 8개 정도...

나무테이블에 나무의자도 폭신폭신...

갠적으로 딱딱한 의자를 싫어함ㅋ

 

 

 

   

 

 

벽면에는 사장님이 직접쓰신  메뉴판 ㅋㅋㅋㅋㅋㅋ

한 번 더 눈이 가네요

 

 

 

 

 

 

저녁시간전에 일찍가서 우리가 올 첫손님인듯...

일욜은 휴무구요

Open   04 : 00  -   Close  01  :  00

 

 

노란조명이 정말 맘에 듭니다

은은하면서 이쁜불빛ㅎㅎㅎ

 

 

 

 

 

 

치킨대디는 야채찜닭이 유명하다든데

우리는 간장양념을 좋아해서 안동찜닭으로 주문했어요

반마리도 가능하구요

 

 

 

 

 

 

 

 

음식사업 하지 않겠습니다 음식장사만 하겠습니다!!

착해?보이는 젊은 사장님의 경영마인드 같습니다ㅋ

 

 

 

 

 

 

찜닭이 나오기 전에 빨간무랑 어릴때 많이 먹던 바나나킥?옥수수과자  나옵니다

 

 

 

 

 

 

깔끔하게 일식집처럼 요런 종이셋팅까지 ㅎㅎㅎ

 

 

 

 

 

 

 

치킨에는 역쉬~~~~맥주가 빠짐 안되죠!!

제가 좋아하는 호가든,아사히 다 있어요

오늘은 아사히로 주문~~

 

 

 

 

 

 

 

술을 좋아하는 사람도 식탐이 많은거라는데ㅋㅋㅋ

나오자 마자 벌컥 마셨음 ^^;

 

 

 

 

 

 

 

 

 

치킨대디의 안동찜닭!! 첫맛은 뭐랄까...

맛있다는 느낌보다 부담없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양념 맛입니다

맵거나 짠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성에 차지 않을꺼 같아요

전 갠적으로 짭게 먹는편인데 첨엔 살짝 싱겁더니

먹음 먹을수록 질리지 않고 뒷맛이 깔끔합니당 달달하기도 하구요

제가 좋아하는 납작당면도 나오구요  떡,고구마,감자,버섯,달걀도 나와요

떡도 쫄깃쫄깃 재료도 싱싱한걸 사용합니다!!

 

 

 

 

 

 

 

 

볶음김치,마늘장아찌,야채샐러드,피클

밥하고 먹어도 괜찮을 만큼 맛있어요

깔끔하고 달달한  찜닭이 생각날땐  대구맛집,수성구맛집 찜닭은 치킨대디 예요

개인적으로 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