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상

수성구 들안길 맛집 [셰프의 국수전] 불초밥,돈부리

by @sopsup 2013. 11. 18.

 

 

 

 

 

 

수성구 들안길 맛집 [셰프의 국수전] 불초밥,돈부리

 

 

 

 

 

 

 

셰프의 국수전 : 763-3335

상동지구대에서 들안길 네거리 방향으로 우측에 위치함

 

 

 

 

 

 

 

 

 

스타킹에 출연했다는 그 불초밥 ~~셰프의 국수전 갔어요 ~

유명하다는 불초밥을 먹어 보기 위해 !!

 

 

 

 

 

 

 

입구부터 깔끔~

칸막이로 되어 있어서 오붓하게 먹을 수 있어요

 

 

 

 

 

 

 

칸막이 아닌 곳도 있음

 

 

 

 

 

 

 

저녁에 술같이 드시는 분들은 오미자 막걸리랑 전골해서 많이 드신다고 하네요 ~

 

 

 

 

 

 

 

 

 불초밥이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골고루 맛보기 위해 셋트메뉴로

셰프의 국수,셰프의 대한 돈부리,불초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건 셰프의 대한 돈부리예요

불고기에 야채랑 비벼서 먹고 전먹고 튀김먹고 ...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ㅎㅎ

다 같이 으깨 비벼먹어도 맛있구요 !!

 

 

 

 

 

 

 

 

 

 

야채가 듬뿍 들어간 계란말이에 아이 러브 셰프 라고 적혀 있네요

궁금하네요 어떻게 한건지 ...

계란말이 완성하고 찍어낸 거겠죠 ㅋ

 

 

 

 

 

 

 

 

 

셰프의 국수전

일본식 라멘 같은 느낌^^

담백한 맛에 이렇게 추운날 먹어주니 몸이 사르르 녹네요 ~~

 

 

 

 

 

 

 

반찬은 김치,단무지 끝

 

 

 

 

 

원목 테이블과 깔끔함이 마음에 드는 집이네요

 

 

 

 

 

수저는 테이블 서랍에...

 

 

 

 

 

 

 유명하다는 불초밥

앞에서 바로 이렇게 불로 익혀줘요

불쑈아닌 불쏘도 보고 ^^

 

 

 

 

 

한 접시에 8pcs 나오구요

 

 

 

 

 

육질이 넘 부드러워서 다시 생각날꺼 같아요

바로 그 자리에서 직화해줘서 더 맛있는거 같기도 하구요 ^^

오붓하게 연인들끼리 먹으로 오면 좋을꺼 같아요

둘이서 셋트는 좀 많더라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