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조정치 정인 결혼식 자유로운 영혼 ^^

by @sopsup 2013. 12. 3.

 

 

조정치 정인 결혼식 자유로운 영혼 ^^

 

 

 

 

 

 

 

 

 

자유로운 영혼들 ^^

가수 조정치 정인이 지리산 정상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진짜 대단하지 않나요 ?

정말 이뿌고 사랑스러울 따름입니다*^^*

다른 연예인들은 형식상으로 결혼식을 성대하게 치루는 편인데

조정치 정인 커플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겉치레없이 그들의 바램대로

소소하게 결혼식을 치뤘네요

지난달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서

결혼식을 따로 하지않고 지리산 정상에서 할것이라고 했는데 ...

진짜 이루셨네요 ㅋ

이미 지난달 29일에 혼인신고를 끝낸 정식부부요 ㅎㅎㅎ

진짜 추카~추카~~

 

 

 

 

 

 

 

 

 

 

 

조정치는 자신의 트위터에 "무릎연골이 갈리는 고통을 견디며 정상에 선 부부"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죠

지리산 정상에서 입맞춤 하는 사진~~^^

정인이 면사포를 연상케 하는 하얀천을 두르고 있는 모습인데요

이 면사포는 속커튼 하려고 사놨던 천으로 부랴부랴 만들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귀요미 ^^정인

 

 

 

 

 

 

 

 

 

여자는 나중에 웨딩드레스 안 입어보면 후회한다고 하는데...

정인씨가 웨딩드레스 입고 촬영은 해놨음 좋겠네요 ^^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소소한 결혼식을 치룬

조정치 정인 부부

앞으로도 쭈 ~~욱 행복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