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추석개봉영화추천 영화 [관상]

by @sopsup 2013. 9. 9.

 

 

 

 


 

추석개봉영화추천 영화 [관상]

 

 

 

 

 

 

 

안녕하세요~~

 이제 곧 개봉하는 영화 '관상' 소개해 드릴께요

한국영화가 날이 갈수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이번 영화 '관상'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우선 굉장히 짱짱한 배우들이 출연합니다~~~ㅎㅎㅎ

<연애의 목적>,<우아한세계>의 한재림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로는 송강호,이정재.김혜수.백윤식,조정석,이종석~~ 와우~~정말 캐스팅 빵빵합니다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종석도 출연한다니....ㅋㅋㅋ

캐스팅만으로도 화제가 되어서 믿고 볼 만한 영화~~~관상

간단한 줄거리를 소개해 드릴께요

 

 

 

 

 

 

 

 

 

 

 

영화 관상 줄거리~~

 

 

"사람의 얼굴에는 세상 삼라만상이 모두 다 들어 있소이다"

 

얼굴을 보면 그 사람의 모든것을 꿰뚫어보는 천재 관상가 내경(송강호),처남인 팽헌(조정석),

아들인 진형(이종석) 셋이 산속에서 칩거를 하는데 관상보는 기생인 연홍(김혜수)의 제안으로

한양으로 갑니다 연홍의 기방에서 사람들의 관상을 봐주는 일을하게 되면서 용한관상쟁이로

한양바닥에 소문이 돌기 시작해요

내경은 김종서(백윤식)로부터 사헌부를 도와 인재를 등용하라는 명을 받아 궁으로 들어갑니다

수양대군(이정재)이 역모를 꾀하고 있음을 알게 되면서 위태로운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하는 내용입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를 알고 나니 더욱더 보고 싶어지죠 ㅎㅎㅎ

 

 

 

 

 

 

 

 

 

9월 개봉영화 관상은 9월11일 추석 일주일전 개봉합니다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ㅎㅎㅎ

추석개봉영화로 '관상'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