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알리뷰 !!

슈에무라 클렌징오일 브라이트닝

by @sopsup 2013. 6. 8.

 

 


슈에무라 클렌징오일 브라이트닝

 

 

 

 

 

 

 

 

클렌징에 없어서는 안될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클리어 브라이트닝 젠틀 클렌징 오일 입니다

 

 

 

 

우선 슈에무라 클렌징오일 종류부터 볼께요

 

 

 

 

 

 

 

출처:슈에무라 홈페이지

 

 

클렌징오일은 이렇게 6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사이즈는 150ml

             450ml

두 가지 있어요

저는 핑크,그린,블루 이렇게 세가지 사용해 봤는데요

피부로 확 느낄정도의 차이점은 몰겠다는 ㅋㅋㅋ

 

 

 

 

 

 

 

벌써 반이나 사용 했네요

요즘은 피부가 칙칙해져서 브라이트닝 클렌징오일로 꾸준히 사용중입니다

피부톤 포기할수 없잖아요 ㅋ

 

 

 

 

 

 

 

제껀 대용량 450ml 입니다

98.000원 주고 샀구요

종류마다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나요

 

 

 

 

오일은 이것저것 사용해 봤는데 결국 슈에무라로 돌아오게 된다는 ㅋㅋ

일단 발랐을때 무겁지 않구요

산뜻한 사용감에

모공속까지도 깨끗하게 지워준다는 !!

브라이트닝 클렌징오일은

비타민C,과일산 함유로

화사한피부를 만들어 준다는데  기분탓인지 계속 사용하니깐

   피부톤이  환해진거 같구요

세안후 전혀 당김도 없이 촉촉합니다

슈에무라 클렌징오일의  장점인 이중세안 할 필요도 없구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