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꽃보다할배-젠장...나이70에 막내라니ㅋㅋㅋㅋㅋ

by @sopsup 2013. 6. 4.

 


 

꽃보다할배 ㅋㅋㅋ

제목부터 잼있네요

대박조짐이...

나영석PD의 새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7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데

벌써부터 관심집중!!

 

<꽃보다 할배>

출연:이순재,박근형,백일섭,신구

 

 

 

 

젠장...나이70에 막내라니 !!ㅋㅋ

 

`꽃보다할배`는 우리의 국민배우 어르신 네분이서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대박 예능프로그램

이들 츨연진은 지난2일 9박10일의 유럽 배낭여행 촬영을 위해 출국 했다고 합니다

무리하지 마시고 스케줄 잘 소화하시길...

7월초 방영예정 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와는 다른

아이돌 위주가 아닌 신선한

예능을 볼수 있을꺼 같네용

정말 기대됩니다!!

 

`꽃할배 일섭다방` 동영상 나갑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