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상

버거킹 콰도르치즈와퍼 ㅎㅎㅎ

by @sopsup 2014. 4. 19.

 

 

 

 

 

 

 


 

 

버거킹 콰도르치즈와퍼

 

 

 

 

 

 

버거는 역시 버거킹이죠.ㅎㅎㅎ

오늘 점심은 버거킹 콰도르치즈와퍼주니어로 먹었어요.

버거킹에 와퍼버거를 너무 좋아해 자주 이용했는데

콰도르치즈와퍼는 이제야 먹어 보네요.^^

 

 

 

 

 

 

역시 버거킹은 실망시키지 않는듯 ...

치즈듬뿍 ㅎㅎㅎ

토마토에 어우려져 넘 맛있다는 ...^^

 

 

 

 

 

포테이토 보단 항상 어니언링으로 바꿔 먹어요.

버거킹 콰도르치즈와퍼 역시나 맛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