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알리뷰 !!

모기퇴치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바디 스프레이로 모기랑 이별하기

by @sopsup 2013. 7. 22.

 

 

모기퇴치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바디 스프레이로 모기랑 이별하기

 

 

 

 

 

 

 

모기가 득실득실 거리는 여름입니다

제가 모기 덜 물리는 법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그래도 부족한지라 모기가 유독 나만 좋아 하는것 같아서 작년에 써보고 효과 본

모기퇴치 스프레이,해충퇴치 스프레이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바디 스프레이

소개해 드릴께요

여러 사람들과 같이 있어도 "모기는 항상 나만 물어"하시는 분들 많으시죠ㅋㅋㅋ

 

 

 

 

 

 

요아이를 올해도 역시 구입을 했는데요

먼저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바디 스프레이는 모기및 해충,진드기,벌레등 차단에 효과가 좋은

천연 바디 스프레이 입니다

프랑스국립안전보건연구원(INRS)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천연 시트로넬라 오일과 독일 머크사가 개발한 해충기피 원료인 IR3535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체무해한 제품으로

은은한 향 때문에 거부감도 없구요

한번 사용으로 6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되구요!! 취침전 피부나 베개,이불,옷 등에

적당량 뿌려주면 쾌적한 휴식을 취할수 있음요~~

 

 

 

 

 

 

제가 모기가 싫어하는 계피향 제품도 사용해 봤는데 몸에 뿌리기는 계피향 때문에 곤란하죠ㅋ

올해는 휴가철을 맞아 놀러 갈때도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플라스틱 용기도 주더라구요

저는 13,800원에 구입했구요

용량은 125ml

 

 

 

 

 

본품은 유리병이라 무겁기 때문에 집에서 사용하시구요

캠핑이나 등산 야외할동시에는 요렇게 덜어서 휴대하면 편리하겠네요ㅎㅎㅎ

혹 피부가 민감한 분들은 손등에 먼저 테스트 해보고 사용하면 되겠죠

전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바디 스프레이 사용후 모기랑 이별했습니다 신나2

여름만 되면 모기땜에 팔다리 얼룩덜룩해서 속상했었는데요  

고마운 아이죠ㅋㅋㅋ

 

 

 

 

댓글